부시가문의 실체

 

조지 워커 부시 현 미 대통령의 아버지 조지 워커 허버트 부시는 전 미 주중 대사를 지냈으며 중앙정보국장,그리고 레이건 행정부시절 부통령을 지냈고 대통령에 올랐던 사람이다.

그리고 그는 닉슨 대통령의 선거자금을 공급하였으며,케네디 대통령 시절 케네디 대통령 암살에 가담하였고,그 사건에 대한 조사 위원회인 워런 위원회의 감사를 맡기도 하였다.

그는 아이젠 하워 대통령 당시 부통령이던 닉슨과 매우 친밀하였는데 그의 아버지 프리스코티 워커 부시 상원의원은 아이젠하워 대통령 당시 엄청난 재력(유니온 뱅크 이사 )으로 미 정계에 그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1920년 미국은 물론 전세계는 엄청난 인플래이션에 고 실업률을 경험하게 된다. 1차대전 이후의 과잉 생산으로 인하여 발생한 이 경제 공황의 여파는 1차대전 패전국인 독일에게 큰 영향을 주었다.

1930년대 들어 독일 경제는 계속해서 하락하였으며,이대로 가다간 독일은 그 끝을 맺어야 하였다.그러나 독일은 1933년 이후로 눈부신 경제성장을 이루게 된다.

그리고 그러한 성장은 1939년 폴란드를 합병 ,2차대전을 일으키는 계기가 되었다.독일은 당시 영국,프랑스,미국,소련과 대등하게 싸울만한 군대와 장비를 보유하고 있었으며,이는 엄청난 재정적 힘이 없다면 현실화 될 수 없는 것이었다.

독일,당시 나치스가 이렇게 독일군사산업과 중공업을 일으킬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아돌프 히틀러에게 자금을 제공한 기업체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였다.

당시 나치스에 자금을 제공한 기업중 IG 화밴은 미국계 기업이었으며 미국의 금융 자금의 지원을 받았으며, 포드 자동차,스탠더드 오일사의 기술적 지원도 받았는데 당시 이 기업은 홀로스트로 유명한 독가스 지클론 B를 생산하였다고 한다.

2차대전 당시 미국의 공습에도 불구하고 이 기업은 파괴되지 않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당시 폭격 목표에서 이 건물은 제외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 미 상원의원이자 유니온 뱅크 주주이던 프리스코티 부시 >


이 화밴외 티센이란 기업이 나찌 독일을 지원하였는데 이 기업을 지원하는데 앞장 선 사람이 바로 프리스코티 부시였다.그는 기업가,금융가로서 이 나치스 육성에 앞장 선 사람이었다.

그가 나치스를 지원한 이유는 소련이라는 공산 국가를 키우고, 중동에 이스라엘,그리고 국제 연합 및 세계 기구를 세우는 것이었다.2차대전이 독일과 추축국의 패배로 끝이나게 되자 미국은 반공 정치가 핸리 투루먼이 대통령 자리에 오르게 된다.

조지 마샬에 의한 마셜 플랜에 의해 긴축자금을 제공 받은 독일은 다시 패전의 그늘에서 벗어나고 있었으며,소련은 무기 대여법으로 미국에게 무상원조 받은 자금으로 엄청난 성장을 이루게 되었으며 패전 후 양극체제를 가져왔다.

투르먼은 프리스코티의 자금과 전쟁 당시 OSS(전략사무국)을 바꾸어 미 중앙정보국(CIA)를 창설하였는데 초기 국장으로 에드거 후버가 올랐다.그리고 이 중앙정보국의 기술적, 장비적인 공급은 패전 후 독일 나치스 장교에게서 나왔다.



<프리스코티 부시 상원의원과 D.드와이트 아이젠하워 대통령 >


투르먼과 아이젠하워는 나치스의 과학자들과 장교를 반공정책기관인 중앙정보부 여러 보직에 가담시켰으며 지금도 중앙정보국은 파시스트들로 이루어져있다고 한다.

전략 사무국(현 CIA)는 당시 원자탄 계발 계획인 맨해튼 프로젝트에 참여 하고 있었는데 (그당시 기술적 지원을 제공한 EG&G사는 현재 부시 가문이 주주로 있는 미 칼라일 그룹 산하 첨단 방산 기업체이다.)당시에는 이 원자탄을 운반할 수단이 B29폭격기 뿐이었다.
그러나 독일의 로켓 과학자들에게서 로켓 기술을 제공받아 현재는 수천 킬로미터까지 운반이 가능한 대륙간탄도 미사일을 만들어 결국엔 미사일 방어망이라는 단어까지 만들수가 있었다.

프리스코티 부시의 나치스 지원으로 독일이 성장하고 히틀러가 유럽과 전쟁을 치르면서 소련이 미국에 의해 급성장하고 패전후 국제 연합 및 여러 세계 기구,그리고 양극 체제가 만들어짐으로써 탄생한 중앙정보국은 그의 아들 조지 허버트 부시를 중앙정보국장으로 오르게 하였다.

지미 카터 시절 중앙정보국장에 오른 조지 허버트 부시는 주중 대사를 지낸 인물로 과거 CIA재직 시절 쿠바 침공 계획에 가담하였으며 린든 존슨 부통령과 리처드 닉슨과 친밀한 사이었다. (현직 대통령 조지 워커 부시는 한때 리처드 닉슨 딸과 교제하기도 하였다.)

중앙 정보국은 창설과 동시에 한반도 전쟁,베트남 전쟁,쿠바 침공을 계획 성공 하였으며,조지 부시가 레이건 러닝매이트로 있던 시절에는 이란 콘트라 게이트와 온두라스 침공, 파나마 침공을 시행 성공 시켰으며, 이라크의 바트당을 지원 후세인을 이라크 정권에 입성하게 하였다.

베트남 전쟁은 그야말로 피비린내 나는 전쟁이었다.그런데 이 전쟁이 마약 때문에 발생한 것이라고 하면 누가 믿을까? 전쟁이 끝나고 닉슨 행정부의 국무장관 헨리 키신저는 베트남에 방문하였는데(공식적으로는 노벨 평화상 때문에 ..)그 때, 그는 미 중앙 정보국의 정보활동 자금을 공급할 인도차이나 마약 재배지 뱅골 트라이앵글과 대마 경작지의 대농장주와 만나 일정을 나누었다고 한다.

그리고 닉슨은 부시가문에서 일한 사람이었다고 한다.

그럼 현재의 부시 즉 현재 미 대통령이 있게 한 조지 허버트 부시의 아버지 프리스코티 워커 부시는 왜 나치스를 도와 현재와 같은 상황을 만들었을까?

그는 SKULL AND BONES의 맴버였다.그는 가입하면서 미국 아파치 인디언 영웅 재니래모(미국과 맥시코에 대항 )의 유골을 예일대학 SKULL AND BONES의 집회실의 관속에 가져왔다고 하는 일화로 유명하다.



이 비밀 단체는 악마를 믿고 사탄을 숭배하는 조직으로 제 3제국 독일 나치스 총통이던 아돌프 히틀러가 1919년에 가입한 비밀 조직 툴레와 매우 유사하다.

독일 노동당을 창설한 이 툴레 조직은 아리안족에 의한 지상낙원을 만드는것을 계획하였으며 흑마술과 악마를 믿는 사이비종교 집단 같은 것이었다.이 조직은 1923년 독일 사회주의 노동당, 나치스를 창설하였다고 한다.

즉,미국의 SKULL AND BONES와 독일의 TULRE는 같은 뿌리를 두고 있음이 확실하다.

영국은 켈트 족과 바이킹 족이 주를 이루었는데 프랑스의 신하국인 노르망디의 윌리엄이 정복함으로써 켈트족과 바이킹족은 그리고 토속 영국인들은 모두 북쪽 산악 지대로 물러났으며 ,영국의 정치,군사,경제는 노르망디인 즉 게르만인, 아리안에 의해 통치되었다.

영국의 왕실 역시 이때부터 게르만의 피를 이어 받았으며, 조지 부시 가문(케네디 가문도)도 이 영국 왕실의 피를 이어 받은 워커 가문의 후손이다.그리고 히틀러의 나치스는 훈장으로 말타의 십자 (철십자 훈장)을 사용하였는데 이것은 거의 모든 유럽의 왕실에서 사용하는 문장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이말은 미국과 유럽의 왕실과 정치, 경제계는 이 게르만인들이 거의 장악하다시피 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의 현직 대통령 조지 워커 부시의 할아버지 프리스코티는 나치스를 재정적으로 지원하였으며 대통령 선거 전략팀이자 그의 대학 시절 룸메이트인 칼로브의 할아버지는 군을 일으켰다,그리고 현 캘리포니아 주지사 아놀드 슈워제네거(오스트리아 출신,영화배우로 레이건 대통령 당시 대통령 체육 자문 위원회를 맡기도 하였으며, 조지 부시의 지지아래 캘리포니아 주지사로 당선되었다. 아버지는 당시 나치스 친위대의 고위장교였다.) 레이건 역시 대통령이 되기전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맡았으며, 닉슨 역시 캘리포니아 주지사였다.>

참고 서적:히틀러와 돈 (히틀러가 가입한 툴레)
그림자 정부 정치편 (현대 프리매이슨을 다룬 책)
부시 매이든 인 텍사스 (부시 가문이 미국의 정치계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부시의 언어장애 (부시가문과 skull and bones 와의 관계 )
불량국가:미국의 대외 외교 (남미 침공 및 이란 콘트라 게이트 )
민주주의 제국 :동남아시아 마약과 미 중앙정보국의 관계 부분